본문 바로가기
국내 프로그램 정보

나영석 PD님의 새로운 예능? feat 삼시네새끼

by 부지런한베짱2 2020. 5. 15.

나영석 PD님의 새로운 예능? feat 삼시네새끼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ㅎ.ㅎ 불금이지만 시국이 시국이라 나가지 못한 상황이시죠?ㅠㅠ 

필자는 밖을 안 나가다 보니 티비를 보게 되더라고요ㅎ

그래서 오늘은 오늘부터 방영을 하는 예능인 '삼시네새끼'라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름이 어디서 많이 들어본 거 같죠?ㅎㅎ 바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삼시세끼와 이름이 비슷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삼시세끼'가 방송되고 난 후 밤 10시 50분부터 방영을 한다고 합니다(삼시세끼 보고 바로 보면 되겠어요!)

이 방송은 5분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삼시세끼는 매주 금요일 9시 10분 방영돼요!! 지금 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 프로그램이 생긴 이유는 나영석 PD님의 유튜브 채널 십오야의 구독자가 100만 명을 돌파하면 은지원을 달나라에 보내겠다는 공약을 했었는데 현실적으로 실현이 불가능해서 은지원이 속한 젝스키스의 합숙 라이프를 담은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벌써부터 재밌을 거 같아요!

 

비록 프로그램의 콘셉트는 삼시세끼와 같은 콘셉트를 재활용했지만 출연자와 연출자가 다른 만큼 다른 재미가 나올 거 같아요!

나영석 PD님은 '삼시세끼'가 순한 맛이라면 '삼시네새끼'는 아주 매운맛일 것 이라며

역대급 콘텐츠를 예고한 바 있습니다ㅎㅎ 기대감 상승!

 

'삼시세끼'는 원 멤버들의 인증된 케미가 기대되고 '삼시네새끼' '삼시네새끼'만의 케미가 기대되는 프로그램 

인 거 같습니다!

 

조금 있다가 시작하는 첫방에서는 제작진과 젝스키스의 첫 만남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비활동기에도 연락을 하고 지내냐는 제작진의 말에 젝스키스는 23년 차 아이돌의 기세가 느껴지는 답변을 해

'오래된 부부 같다'는 평을 얻었다고 합니다 ㅎㅎ

 

원래 서로 알고 지낸 사이 일지라도 합숙을 하면 또 다른 느낌일 거 같아요! ㅎ 

 

필자는 개인적으로 은지원 님의 캐릭터를 1박 2일 때부터 좋아했는데 과연 1박 2일 멤버들과의 케미가 아닌 잭스키스 멤버들 과의 케미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장수원 님이 한창 방송 나오실 때 몇 번 보았는데 재밌으시더라고요 ㅎㅎ 어서 보고 싶네요!

 

----------------------------------------------------------------------------------------------------------------------------------

다들 요즘처럼 다시 코로나 확진자가 많아지는 추세에 불금이라고 나가지 마시고 이런 프로그램을 챙겨보신다면

필자는 웃음+건강 까지 챙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와 같이 TV 보러 가실까요?

.

.

.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