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일1곡 듣고가세요 :)

☆노래추천☆ 오늘의 노래는? feat 발라드

by 부지런한베짱2 2020. 5. 8.

☆노래추천☆ 오늘의 노래는? feat 발라드 

안녕하세요 오늘의 어버이날이자 필자가 제일 좋아하는 금요일입니다 ㅎ.ㅎ

금요일은 언제나 기분이 좋은거 같아요 주말 하루전이라 그런지 너무 들뜨는거 같습니다 

오늘은 무슨 노래를 듣지 하다 요즘 너무 신나는 노래만 들은거 같아 발라드가 끌리더라고요!

그래서 필자가 오늘 소개할 노래는 발라드입니다

바로 

타디스 프로젝트(feat 정동원)의 오늘도 그대만 입니다

이 노래는 처음들었을때 꽃혀버려서 나오기 힘들었다는 ㅠㅠ 

정말 좋은노래인거 같습니다!

 

가사

.

.

.

봄날처럼 몰래 다가왔던 나의 그대
여름 같이 뜨거웠던 우리의 시간들
어느덧 찾아온 시린 겨울
혹시 그대 아프진 않을까 걱정돼요
그대에게 부족한 나라서
나 그렇게 그댈 붙잡지 못 했죠
소리 없이 울먹이던 그대
그만하자는 그 말 다 거짓말이죠
오지 않는 전화를 붙잡고
후회만 하는 참 바보 같은 나
그땐 뭐가 그렇게 어려웠던 건지
조용히 그대 마음 안아줄 걸
우연처럼 다시 와줘요
내 품에 머물던 그대 온기 남았는데
그댈 사랑한 만큼 하루하루
겨우 버텨 봐도 너무 아파
매일 그대 생각에 살아요
빗방울이 떨어지던 그 밤
우산처럼 기울던 그대와 나는
하염없이 눈물만 흘렸죠
돌아온다는 그 말 다 거짓말이죠
오지 않는 전화를 붙잡고
후회만 하고 있는 참 바보 같은 내가
그댈 사랑한 만큼 하루하루
겨우 버텨 봐도 너무 아파
매일 그대 생각에 살아요
오늘도 술에 취해 그댈 부르고
후회만 하고 있는 참 이기적인 내가
우리 사랑한 만큼 지우기엔
너무 아픈 그대 이름
매일 그대 생각에 울어요
다시 내게 와줘요

 

어버이날 다들 가족들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