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프로그램 정보

5년만에 돌아왔다 삼시세끼 어촌편 5 !!

by 부지런한베짱2 2020. 5. 1.

5년 만에 돌아왔다 삼시세끼 어촌 편5 !!

오늘은 제가 옛날부터 좋아했던 방송프로 중 하나인 삼시세끼가 오늘 첫 방송을 했습니다!! 그래서 삼시세끼 어촌편 5에 대해 다뤄보려고 해요.

 

삼시세끼 어촌편5는 만재도를 떠나고 5년 후 새로운 섬 (죽굴도)에서 다시 모인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님의 한 끼를 때우기 어려운 어촌에서 어촌 생존기(?!)를 방송에서 다루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죽굴도가 만재도 보다 더욱더 힘들다고 하는데 어떤 그림이 나올지.. 하지만 다시 봐도 재밌더라고요 ㅎㅎ 개인적으로 삼시세끼시리즈 들을 보면서 세 배우님들의 조합을 좋아했는데 보고 있으면 자동 아빠미소가나 올 정도로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ㅎ

 

제가 느끼기엔 차승원 님이 요리하시는 걸 보면 정말 요리를 잘하시는 거 같아요 막 군침이 돌더라고요 한번 먹어보고 싶을 정도 ㅠㅠ 그리고 같은 남자가 봐도 너무 멋있으신 거 같아요 

손호준 님은 정말 호감형인 거 같아요 뭐든지 열심히 하려고 하는 모습이 보기 좋더라고요 근데 나이가 37살이 신건 아셨나요? 너무 동안이라 필자는 몰랐네요..

그리고 유해진 님은 정말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능력이 엄청나신 거 같아요 배 면허증도 가지고 계시더라고요.. 연기하다 보면 필요할 때가 있을 수도 있으니 따신 거라고 하시는데 정말 대단하죠? 열심히 사시는 거 같아 본받을 점이 많은 거 같아요 그리고  유머러스함까지.. 언어유희가 대단하신 거 같아요 여러모로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그리고 오늘 뜬 소식을 보니 배우 이광수 씨가 게스트로 나오신다고 하네요!!

이광수 배우님도 정말 재밌으신 분인데 원년멤버와의 케미가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배우 공효진 님도 나오시는데 이광수 님 까지! 정말 대단한 섭외력인 거 같습니다 

 

이렇게 기대해볼 만한 포인트가 많은 삼시세끼 어촌편 5는 tvN 매주 금요일 9시 10분에 편성되어있습니다 

금요일의 마무리를 웃음이 절로 나오는 삼시세끼 어촌편 5와 함께 하시는 건 어떨까요?

 

더욱더 노력해서 좋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